본문 바로가기
30분 전 정보

갤럭시 S22 디스플레이 화면 내용 배율 크기 조절 방법

by 아리까리궁 2022. 4. 4.

이번 포스팅에서는 갤럭시 S22에서 디스플레이 화면 내용의 크기를 크게 또는 작게 조절하는 설정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Galaxy S22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 특히 어르신들 같은 경우에는 눈이 좋지 않아 화면 내용이 잘 보이시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요. 이러한 불편함을 겪으시는 분들은 화면 내용이 보이는 배율 크기를 보다 크게 조절해야 할 필요성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막상 이러한 조절을 진행하려고 하면 그 방법이 익숙지 않아 진행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적지 않은데요.
평소 갤럭시 S22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 화면 내용의 크기를 조정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함을 가져오셨던 분들에게 굉장히 흥미로운 내용이 될 거라 자신하니 끝까지 천천히 봐주시고 많은 도움 얻어가세요. 그럼 내용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Galaxy S22 액정 화면 내용 배율 조정 방법

 

1. Galaxy S22 오른쪽면에 위치한 전원 버튼을 눌러 홈 화면을 켜주세요.

2. 톱니바퀴 그림의 [설정] 앱 아이콘을 탭 해 실행합니다.

3. [디스플레이] 항목을 눌러 들어가 주세요.

4. [화면 크게/작게] 항목을 터치합니다.

5. 하단에 위치한 [화면 크게/작게] 카테고리에서 버튼을 좌우로 움직여가며 상단 미리 보기 화면을 바탕으로 화면 내용의 크기를 조절해주세요.

  • 좌측으로 이동시킬수록 배율이 낮아져 화면 내용의 크기가 작아지고 좀 더 많은 콘텐츠를 볼 수 있게 됩니다.
  • 오른쪽으로 움직일수록 배율이 높아져 화면 내용의 크기가 커지지만 확인할 수 있는 콘텐츠 양이 적어집니다.

이로써 Galaxy S22에서 액정 화면 속의 배율 크기를 사용자에 맞게 조정하는 설정 과정이 완료됩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갤럭시 S22에서 디스플레이 화면 내용의 크기를 크게 또는 작게 조절하는 설정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Galaxy S22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 액정 화면을 켰을 때 전체적인 아이콘이나 버튼 크기가 자신과 맞지 않아 불편감을 겪으셨던 분들이 화면 배율을 자신에게 맞게 커스터마이징해 조정할 수 있다는 점에서 굉장히 유용하다는 생각인데요. 특히나 노안으로 잘 안보이시는 어르신들의 경우 해당 기능 설정을 통해 보다 더 원활한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이 포스팅 내용대로 천천히 따라하시면서 적용하시면 너무나도 만족스러울 거라 생각합니다.
평소 갤럭시 S22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 액정 화면 내용의 배율 크기가 맘에 들지 않아 조절하고 싶으셨던 분들이 이 포스팅 내용을 통해 많은 도움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또 흥미로운 내용의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ChatGPT 한국어 자동 번역 및 한글 전환 확장프로그램 무료 설치 후 활용법

해외 여행 갈 때 와이파이 인터넷 유심 및 통신사 로밍 선택 방법

다낭 여행 중 이동 수단 및 교통 추천 이거 하나면 끝

이 블로그는 중간중간 보이는 광고 클릭시 발생하는 소정의 비용으로 운영됩니다

이 포스팅의 모든 내용에 대해서는 2차 가공 및 복사를 금지합니다.

댓글